샬롯한인회(회장 남사라)가 한인들을 위한 ‘메디케어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이재연 보험(JYL Financial)과의 공동주최로 오는 22일 오전 10시30분 남부한인장로교회에서 진행된다.
세미나를 통해서는 메디케어 가입조건을 비롯해 가입시기와 중요성, 메디케어 ABCD 및 메디갭 등 기본적인 사항들이 모두 다뤄진다.
이밖에도 치과, Vision, Fitness, OTC, 건강식품, 메디케이드 Dual Plan 등 가입자들이 알아야할 유용한 정보들이 구체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를 이끄는 이재연 대표는 자신의 이름을 영어 이니셜로 딴 JYL Financial그룹을 설립해 현재 독립 보험 에이전시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노스캐롤라이나를 비롯해 버지니어, 사우스캐롤라이나, 조지아, 앹라배마, 테네시, 텍사스 등 7개주 보험 라이센스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재연 대표는 “언제 메디케어를 가입하면 좋은지에 관한 질문을 한인들로부터 자주 듣는다”면서 이번 세미나에 오시면 알아둬야 할 모든 정보를 제공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미나 개최장소인 남부한인장로교회주소는 3619 Mckee Road, Charlott, NC 28270 이다.
주최측은 용이한 세미나 준비를 위해 한인분들이 미리 예약해 줄 것을 특별히 당부했다.
참석문의나 예약을 원하는 이들은 샬롯한인회(803-523-0060)나 이재연보험(770-369-6946)로 하면된다. <김선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