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스보로 인근 지역 한인회(회장 John Kim)는 오는 1월 25일(토) 오후 4시, 그린스보로 Super G Mart 가까이에 위치한 Fantacity에서 2026년 신년회를 개최한다.
이번 신년회는 지역 한인사회가 한자리에 모여 새해를 맞이하며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자리로, 풍성한 공연과 다양한 볼거리, 푸짐한 경품이 마련돼 많은 한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행사 당일에는 75인치 대형 텔레비전을 비롯해 아이패드(iPad), 애플워치(Apple Watch) 등 인기 경품들이 추첨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무대 공연 역시 다채롭게 구성됐다. 특히 동남부 전역에서 수준 높은 실력으로 잘 알려진 한인 여성 합창단 ‘캐롤라이나 레이디 싱어즈(Carolina Lady Singers, CLS)’가 특별 출연해 행사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CLS는 김정균 지휘자의 지휘 아래, 강지영 트레이너의 지도로 깊이 있는 하모니와 완성도 높은 합창 무대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두드림 사물놀이팀의 역동적인 전통 공연과 K-Rhythm Ta의 힘찬 난타 퍼포먼스가 펼쳐지며, 한국 전통무용인 태평무와 한국 창작무용 작품 ‘아리랑’도 무대에 올라 한국 문화의 멋과 흥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에는 참석자들을 위한 한식 뷔페가 준비돼, 정성껏 마련된 한식을 나누며 새해 인사를 주고받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된다.
한인회 측은 “이번 신년회가 세대와 지역을 아우르는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많은 동포들이 가족과 함께 참석해 새해의 기쁨을 함께 나누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행사장인 Fantacity는 4925 W. Market Street Ste # 1141, Greensboro, NC 27407에 위치하고 있다. <김선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