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스보로, NC—도넛 애호가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크리스피 크림이 단 하루, 12월 12일 금요일에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한 더즌을 단돈 1달러에 판매하는 행사를 다시 진행한다.
이번 ‘1달러 더즌(Dozen for $1)’ 행사는 정가 도넛 한 더즌 또는 16개 미니 도넛을 구매할 때에 한해 적용된다. 사실상 도넛 한 더즌을 구매하면, 또 다른 한 더즌을 1달러에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1+1 할인’ 행사와 유사하다. 다만 할인된 도넛의 구매 수량은 매장 및 주문 방식에 따라 제한될 수 있다.
매장 방문(In-store) 및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이용 시 고객당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두 더즌까지 1달러 가격으로 구매가 허용됐다.
픽업 및 배달 주문 시에는 프로모션 코드 “DOZEN”을 사용해야 하며,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한 더즌만 1달러 가격으로 구매가 제한됐다.
한편, 크리스피 크림은 현재 찰스 M. 슐츠가 만든 상징적인 만화 캐릭터 ‘피너츠(Peanuts)’ 탄생 7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찰리 브라운, 스누피 등 피너츠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세 가지 한정판 도넛으로 구성된 이 컬렉션은 특별 제작된 상자에 담겨 판매 중이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 특별한 ‘피너츠 컬렉션 도넛’은 위에서 언급된 1달러 할인 행사 적용 대상에서 제외됐다. <김선엽 기자>



